검정안내-05월 25일 일요일 시험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언제나 먼저 생각하고 함께하는 ICQA가 되겠습니다.

검정안내-05월 25일 일요일 시험
분류
작성자 김경미
날짜 25-05-19 08:47
2025년 검정 안내
제02회 국가공인 네트워크관리사 2급 필기, 국가공인 PC정비사 2급 필기


05월 25일(일) 정기검정은 검정지역 변동없이 정상적으로 시행합니다.



1. 시험일자: 05월 25일 일요일



2. 입실완료시간

ㆍ 09:20 - 국가공인네트워크관리사 2급 필기(50분)

ㆍ 10:50 - 국가공인 PC정비사 2급 필기(50분)

※ 시험이 시작되면 입실이 불가능합니다.



3. 개인별 검정장소 조회방법: 05월 19일(월) 09시부터 [홈페이지]-[마이페이지]-[접수내역]-[상세보기]에서 개별확인(수험표출력 가능)

※ 검정장은 개인별로 확인바랍니다.
※ 수험표 출력은 필수사항은 아니나, 수험표를 미확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(검정장, 주소, 준비물, 입실시간 등 관련 사항 미확인)에 대한 책임은 응시자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검정장소, 주소, 준비물, 입실 완료 시간 등을 반드시 수험표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4. 준비물: 신분증, 볼펜

- 시험 당일 신분증 미지참 시 시험에 응시하실 수 없으며 신분증 미지참으로 인한 응시 불가 시 응시료 환불은 불가합니다.([고객지원]-[FAQ]-신분증규정)



5. 합격자 발표: 05월 27일 화요일, 오전 09시 [합격안내]에서 조회



6. 유의사항
가. 환불은 [고객센터]- [환불신청]에서 신청가능합니다.

I. 일반 환불 신청하기(05월 22일(목)까지 신청 가능)
개인 사유 또는 증빙 서류 제출이 어려운 경우 환불 신청 기간에 따라 아래 기준으로 환불 처리됩니다.
- 원서접수기간 내 ~ 원서접수 마감 후 7일까지 100% 환불(04월 08일 ~ 04월 18일까지)
- 원서접수 마감 후 8일부터 ~ 시험일 3일전까지 50% 환불(04월 19일 ~ 05월 22일까지)

II. 서류 환불 신청하기(시험일로부터 7일이내 제출, 6월 1일(일)까지 제출분에 한함)
※ 서류 미제출 시 환불이 불가합니다.

아래와 같은 사유에 해당하며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한 경우 100% 환불 처리 됩니다.

- 코로나 19 확진자: 자가격리통지서 또는 자가격리문자(격리기간 시험일 포함)
- 본인의 사고 및 질병으로 입원: 입원확인서 또는 진단서
- 수험자 본인 또는 직계가족 사망: 본인과의 가족관계 입증서류(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)와 사망입증서류(사망진단서 등)
- 출장 및 근무로 인하여 시험응시 불가: 근무확인서 또는 출장확인서(해당회사 혹은 기관 직인 포함)

나. 입실 완료 시간 이후에는 입실이 불가합니다.
다. 검정장소, 수험번호, 시험실은 [마이페이지]-[접수내역]-[진행중인접수내역]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라. 시험장 내에 주차가 불가하니 대중교통이용바랍니다.
마. 기타 문의사항은 협회로 전화연락(02-7450-500) 주시기 바랍니다.
관련링크